COMMUNITY커뮤니티

한국건설직업전문학교의 새로운 소식들을 알아보세요

공지사항·이벤트 한국건설직업전문학교의 공지사항과 다양한 이벤트를 확인해보세요!

공지사항 테이블

[공지] 2023년 현지맞춤형교육 현지 베트남 뉴스에 나왔네요^^

2023.10.16 91

현재 외국에서 귀국하는 근로자의 수는 매년 늘어나고 있습니다. 이들이 훈련을 좀 더? 받을 수 있다면 국가경제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양질의 인적 자원이 될 것입니다.

지난 4년 동안 시행을 멈추었던 한국산업인력공단 및 COLAB센터의 귀국 근로자 대상 사업이 재개 되었습니다 베트남 내 한국기업에 성공적인 취업을 목적으로 한국에서 귀국하는 근로자들을 대상으로 연수형 강좌가 시작되었습니다

이번 대상자인 베트남 귀국 근로자 30명은 한국에서 근로계약을 마치고 귀국했습니다. 이번 강좌에서는? 대상자들이 한국에서 근무하면서 습득한 지식을 좀 더 체계적으로 갖추게 됩니다

근로자들은 수업을 통해 본인들에게 좀 더 적합한 직업을 찾을 수 있게 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

◆ 인터뷰 여자: 이번 과정을통해 적합한 직업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. 그리고 생산관리, 인사관리, 한국어, 사무용 OS까지 모두 습득 할 수 있다고 하기에 기대가 큽니다

◆?인터뷰 남: 생산관리 능력을 향상시켜 베트남에 있는 한국 기업에 더 당당하게 취업하고 싶습니다.? ? ? ? ??

통계관리와 팀워크 능력은 학생들이 이 과정에서 갖추게 될 중요한 두 가지 기술입니다. 과정을 이수한 후에는 베트남에 있는 한국 공장의 관리자 또는 파트장으로 취업할 수 있게 됩니다.?

◆?인터뷰3: 이 과정이 끝나면 훈련생들은 중간 관리자가 될 수 있습니다.

현재 많은 주 베트남 한국기업에서는 많은 전문 노동자를 원하고 있습니다. 이번 귀국 근로자들은 한국어도 가능하고 기술도 있으며 한국기업의 문화에 숙련되어 있습니다.

그래서 이 귀국근로자들은 베트남내 한국기업의 선호 대상이 될것으로 예상됩니다

◆?인터뷰4: 이렇게 좋은 프로그램을 통해 근로자들이 기업의 전문적인 요구를 충족할 수 있고 베트남내에서 안정적인 직업을 구할 수 있게 되기를 기원합니다.

이 근로자들은 합법적으로 한국에서의 노동계약을 종료하고 베트남에 돌아와서 사무 업무와 컴퓨터와 같은 기본 기술을 보충 교육받게 됩니다.?

1개월 동안 교육한 후에 HRDK는 주 베트남 한국기업에 노동자를 보낼 예정입니다.

이는 노동 인력을 합리적으로 운용하는 혁신적인방법입니다. 한국은 이 프로그램의 대상 첫 국가로 베트남을 선정 했으며 근로자를 위한 프로그램이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


이전글 공지2023년 베트남 현지 맞춤형 직업훈련 개강
다음글 공지2024년도 국가기술자격시험 시행일정
목록